총동창회 활성화 모교·동문 발전 승화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 ‘성료’
 [2019-11-22 오후 6:17:05]

일제 강점기인 189711월 사립개창학교를 시작으로 12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밀양초등학교에서는 지난 16일 개교 122주년 기념 제30차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가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모교 강당에서 개최된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영기)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에는 모교 노형준 교장, 총동창회 권영환·박경재 역대회장, 김영기 회장을 비롯한 전국 원근각지에서 300여 동문들이 함께하였으며, 최진형 사무국장의 사회로 동문들의 함성과 박수 속에 교기와 총동창회기 입장으로 절정에 달아올랐다.

이 자리에서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 김영기 회장은 기념사에서 가을의 정취가 완연한 교정에서 선배님, 후배님, 그리고 동기들이 만나 한마음축제를 개최할 수 있어 행복하다동문들의 마음 하나하나가 모여 오늘 함께하는 축제장이 모교의 더 높은 명성과 총동창회의 더 나은 활동으로 이어져 모두의 발전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특히, 이날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에서는 모교 발전기금전달은 물론, 총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박성수(51이재오(56) 자문위원에게 각각 공로패가 전달되었으며, 초청가수 공연, 기수별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즐거움이 가득했다.

한편, 2018년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 13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영기 회장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맞는 총동창회를 활성화를 위해 골프 동호회와 등산 동호회 등 창립과 발전기금 조성 등 동문 화합과 결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