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봉사의 길 함께하는 향청
 밀양향토청년회 지도회 제26대 성광모 회장 취임
 [2019-12-30 오전 11:42:48]

다양한 봉사로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밀양향토청년회 전역자들의 모임인 지도회는 지난 20일 삼문동 소재 밀양농협 NH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밀양향토청년회 지도회 박용건 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과 회원, 청년회 이재식 회장과 윤인한 직전회장을 비롯한 임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박용건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회원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적극적인 동참으로 행복한 나날이었다이제 직전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하는 성광모 회장과 함께 신바람나는 지도회를 만들어 청년회를 지원하고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져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밀양향토청년회 지도회 제26대 성광모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임하는 박용건 회장을 비롯한 선배들이 만들어온 전통을 이어받아 회원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초심을 잃지 않고 밀양향토청년회만의 사업을 계승·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새로운 변화 속에서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청년회와 더불어 지역의 진정한 봉사의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밀양향토청년회 지도회는 청년회 활동을 마치고 전역 회원들의 모임으로 130여 회원이 청년회의 각종 사업을 지원하며 친목을 도모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밀양경찰서 폭탄투척으로 널리 알려진 밀양의 독립영웅 최수봉 의사 순국 추모제 등을 거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