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학원·교습소 지정서 전달식
 밀양교육지원청, 건전·청렴한 자율적인 분위기 정착
 [2019-07-15 오전 10:06:09]

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규)은 지난달 26일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밀양 관내 2모범 학원·교습소 지정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지정된 모범 학원 및 교습소는 이청원수학학원, 엔플러스입시미술학원, 솔루션수학교습소로 학원 2개원과 교습소 1개소로 총 3개원(소)이다.


모범학원 선정기준은 운영기간이 3년 이상, 최근 2년 이내에 행정처분이나 과태료 처분을 받지 아니했으며, 민원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지 아니하고 제반 법규 준수, 정부 시책의 호응 등 타의 모범이 되는 학원 및 교습소여야 하며, 밀양시학원연합회 및 교육지원청 자체 추천을 받아 모범학원 및 교습소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서 선정한다.


한편, 모범학원 및 교습소의 지정기간은 2019년 7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 까지 3년간이며, 모범학원 및 교습소로 지정되는 기간 동안 정기 지도점검이 제외되고 행정적 혜택이 있을시 우선적으로 부여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밀양교육지원청 김선규 교육장은 “모범학원·교습소로 지정받은 학원(교습소)장은 평생교육담당자로서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관내 학원 및 교습소의 귀감이 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건전하고 청렴한 자율적인 분위기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